광고닫기

티모시 샬라메♥카일리 제너, 사실상 결혼한 상태.."1년 넘게 동거 중"[Oh!llywood]

OSEN

2026.01.14 17:3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연인 카일리 제너와 ‘사실상 결혼한 것이나 다름없다’는 보도가 나왔다.

14일(현지시각) 페이지 식스는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가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보도했다. 혼인 신고를 한 것은 아니지만 동거하면서 사실상 결혼한 것과 다름없는 상태라는 것.

보도에 따르면 한 소식통은 두 사람이 로스앤젤레스에서 1년 넘게 동거 중이다. 이들이 이미 결혼했을 가능성에 대한 추측도 있지만, 내부 관계자는 실제로 혼인 신고를 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다만 “이미 사실상 결혼한 것이나 다름없다”라고 전했다.

이 소식통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완전히 빠져 있고 항상 함께 있다”라며, 티모시 샬라메가 카일리 제너가 트래비스 스콧과의 사이에서 낳은 두 자녀의 삶에도 깊이 관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티모시 샬라메는 앞서 지난 11일 미국 베벌리힐튼에서 열린 제8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뮤지컬, 코미디 부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후, “부모님과 나의 파트너에게 사랑을 전한다. 정말 고맙다”라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또 이에 앞서 열린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도 수상 후, “3년간 함께한 파트너”라며 카일리 제너를 언급했다. 그는 “당우리의 기반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신의 지지 없이는 이 자리에 설 수 없었다”라고 고백했고, 카일리 제너도 “아이 러브 유”라고 입 모양으로 화답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2023년 1월 파리에서 열린 장 폴 고티에 패션쇼에서 처음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이후 비욘세 콘서트 등을 함께 관람하는 연인 관계임이 알려졌다. /[email protected]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