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시언♥서지승, 아들 임신 기념 연말 파티 플렉스...절친 한혜진에 명품 선물 [순간포착]

OSEN

2026.01.14 19:2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시언이 아빠가 되며 기쁜 마음으로 지인들에게 통 크게 선물을 돌렸다. 

지난 14일 이시언의 개인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사랑하는 독거청년들 불러서 파티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시언, 서지승 부부가 평소 절친한 웹툰작가 기안84, 모델 한혜진, 배우 안보현, 유튜버 덱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이브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시언, 서지승 부부는 이날 지인들에게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성별도 확인됐다. 아들이라고. 기안84는 "축하드린다. 형님 닮은 아들 낳아라"라며 덕담을 건넸고, 한혜진은 "이런 파티인 줄 몰랐다. 빈 손으로 왔는데"라며 베이비샤워 축하 선물을 건네지 못한 것에 미안해 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정작 이시언은 "그럴 줄 알고 말 안 했다. 내가 준비했다. 경품 봐라"라며 직접 포장한 경품 선물들을 가리켰다. 실제 이시언, 서지승 부부가 준비한 럭키드로우 경품들이었다. 그 중에는 소형 김치냉장고까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낚시성 선물도 있었다. 기안84가 '태건이 하루 봐주기'를 뽑은 것. 기안84는 이에 "아기 무서워서 못 안는다. 태건이 20살 때 내가 63세니까 내가 술을 알려주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후 한혜진은 소형 김치냉장고를, 덱스는 음식물 처리기를 받아 환호했다. 반면 안보현은 전동 귀마개를 받자 "돌려 드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시언은 덱스와 안보현을 위해 고급 위스키를, 기안84를 위해 자신의 집에도 있는 디자인 시계를, 한혜진을 위해 고가의 명품 테이블웨어 식기를 선물하며 아빠가 되는 기쁨을 싱글인 지인들과도 함께 누렸다. 

/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