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밴나이스서 대형 트럭과 보행자 충돌… 50대 남성 사망

Los Angeles

2026.01.17 05:00 2026.01.16 15:1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KTLA 캡쳐

KTLA 캡쳐

밴나이스 지역에서 대형 트럭과 보행자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해 보행자 1명이 숨졌다.
 
로스앤젤레스 경찰국(LAPD)에 따르면 사고는 15일 오후 2시 직전, 밴나이스 불러바드 6700번지 일대에서 발생했다. 해당 지점은 바노웬 스트리트 인근으로, 경찰과 소방 당국이 “치명적인 교통사고” 신고를 받고 현장에 출동했다.
 
현재까지 사고 경위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으나, 항공 촬영 화면에는 식료품점 주차장에 정차된 트레일러를 견인한 대형 트럭이 포착됐다. 트럭 측면에는 지역 식료품점 로고가 표시돼 있었으며, 경찰은 트럭 운전자가 매장 하역장으로 진입하려던 과정에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있다.
 
사고 직후 경찰은 주차장 일부를 노란색 통제선으로 봉쇄하고 현장 보존에 나섰다. 대형 트럭 조수석 쪽 바퀴 일부는 천이나 방수포로 덮여 있었고, 그 위에는 주황색 교통 콘이 놓여 있는 모습도 확인됐다.
 
로스앤젤레스 소방국(LAFD)은 피해자가 약 55세 남성으로, 현장에서 사망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망자의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유해 처리를 위해 LA카운티 검시관이 현장으로 출동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과 트럭 운전자의 과실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으며, 추가 정보가 확보되는 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AI 생성 기사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