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 '공격 핵심 전력' 하피냐, 부상으로 소시에다드전 결장
OSEN
2026.01.18 03:50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정승우 기자] 하피냐(30, 바르셀로나)가 부상 여파로 원정 명단에서 제외됐다.
FC 바르셀로나는 18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알 소시에다드전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공격 전력의 핵심 하피냐는 산 세바스티안 원정에 동행하지 않는다.
한지 플릭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하피냐가 타박 증세를 안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결국 상태가 완전하지 않다는 판단 아래, 하피냐는 이번 원정에서 제외됐다.
바르셀로나는 험난한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지만, 총 21명의 선수를 소집해 경기에 나선다. 징계로 코파 델 레이 경기에 결장했던 프렝키 더 용은 다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레알 소시에다드전 소집 명단에는 테어 슈테겐, 주앙 칸셀루, 알레한드로 발데, 로날드 아라우호, 파우 쿠바르시, 페란 토레스, 페드리,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라민 야말, 주안 가르시아, 마커스 래시퍼드, 페르민 로페스, 마르크 카사도, 제라르 마르틴, 루니 바르다기, 다니 올모, 프렝키 더 용, 마르크 베르날, 쥘 쿤데, 에릭 가르시아, 보이치에흐 슈체스니가 포함됐다.
한편 바르셀로나는 같은 날 원정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맞붙는다. 하피냐의 공백 속에서 플릭 감독이 어떤 선택을 내릴지 관심이 쏠린다. /[email protected]
정승우([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