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음주운전 3회' 임성근, '아형' 측도 "촬영 아직...출연 확인중" [공식입장]

OSEN

2026.01.18 17: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인기 요리사 임성근이 음주운전 전과 3회를 고백하며 거센 비판 여론에 시달리는 가운데, 그의 출연을 예고한 '아는 형님' 제작진이 촬영 여부를 논의 중이다.

19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아형)' 측 관계자는 임성근 셰프의 출연 여부와 관련해 OSEN에 "임성근 셰프의 '아는 형님' 촬영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고 출연 여부는 확인 중에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임성근 셰프는 최근 인기리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약칭 흑백요리사2)'에서 백수저로 출연했다. 그는 친근한 말투에 화려한 요리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 '흑백요리사2' 최대수혜자로 손꼽힐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그는 지난 18일 개인 유튜브 채널 '임짱TV'에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과거 음주운전 전력을 고백했다. 지난 10년 동안 3회가 적발돼 형사처벌을 받았으며 가장 최근 적발된 게 5-6년 전이라는 것. 이에 자필 사과문까지 SNS에 추가 게재했으나 비판 여론이 들끓는 실정이다. 

이에 앞서 '아는 형님' 측은 임성근 셰프의 출연 소식을 밝혔던 상황. 촬영이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 출연 여부조차 불투명해져 이목을 끈다. 

/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