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임성근 음주운전 3회, 방송가 손절..JTBC "'아는 형님' 출연 취소" [공식입장]

OSEN

2026.01.18 21:2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요리사 임성근이 음주운전 3회 고백으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아는 형님' 출연이 취소됐다. 

19일 JTBC 관계자는 OSEN에 "당사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하기로 한 임성근 씨의 출연이 취소됐다. 그 외 함께 출연하기로 한 다른 분들은 예정대로 출연하실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임성근 셰프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 그는 '흑백요리사2'의 흑수저 '중식마녀', '술 빚는 윤주모'를 비롯해 백수저 천상현 셰프와 함께 '아는 형님'에도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지난 18일, 임성근은 개인 유튜브 채널 '임짱TV'에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지난 10년 동안 음주운전 3회 적발된 전과를 고백했다. 이 과정에서 마지막 음주운전 적발이 5, 6년 전이며 형사처벌까지 받은 바 있다고 고백해 파문을 빚었다. 그로 인한 비판 여론이 거센 가운데 결국 '아는 형님' 출연이 취소된 실정이다.

임성근 외 '흑백요리사2' 셰프 3인이 출연한 '아는 형님'은 오는 2월 초에 방송될 예정이다. 

/ [email protected]

[사진] 넷플릭스 제공.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