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로랜드, 세계 명품 셀렉트숍 최대 70% 클리어런스 세일 개막

Los Angeles

2026.01.19 11:06 2026.01.19 12:0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로랜드

로랜드

로랜드

로랜드

'명품 하나가 생활을 바꿉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유명한 '로랜드(ROLAND)'가 2026년 새해를 맞아 대규모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로랜드는 특정 브랜드에 국한되지 않고, 유럽을 중심으로 주방·침구·리빙 전반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만을 엄선해 선보여 온 전문 셀렉트숍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이러한 로랜드의 큐레이션 역량이 집약된 행사다. 최대 70%까지 적용되는 파격적인 할인율과 함께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망설였던 글로벌 명품들을 현실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181년 전통의 독일 명품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Fissler)는 한국에서도 영화와 드라마 속 주방 장면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필수 주방용품으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온 브랜드다. 빠르고 균일한 열 전달로 재료 본연의 풍미를 살리는 기술력으로 오랜 시간 세계 시장에서 평가받아 왔으며, 실제로 3대에 걸쳐 대물림해 사용하는 사례가 적지 않을 만큼 내구성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현재도 온라인을 통한 부속품 판매가 활발히 이뤄질 정도로 장기간 사용 가치가 높아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을 통해 고급 쿡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침실 공간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거위털 이불의 황제'로 불리는 로랜드 익스클루시브 엠퍼러 구스다운 이불은 필파워 900의 뛰어난 복원력을 갖춘 독일산 프리미엄 제품으로, 계절에 따라 체온을 섬세하게 조절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가볍지만 포근하게 몸을 감싸는 착용감 또한 이 제품이 오랜 사랑을 받는 이유다.
 
특히 이번 세일에서는 최근 이어진 관세 인상 흐름과 달리 높은 관세 부담을 가격에 반영하지 않은 채 행사가 진행된다. 일부 주방 소도구와 냄비, 나이프 블록, 글라스웨어 등은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매트리스 패드와 침구, 타월과 배스 매트 등 생활 밀착형 리빙 제품들도 60% 이상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트위드밀 플리스 블랭킷과 일부 디너웨어 등은 최대 70%까지 할인돼 클리어런스 세일의 폭을 넓혔다.
 
로랜드 관계자는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단순한 재고 정리를 넘어 전 세계 명품 리빙 브랜드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행사"라며 "주방과 침실, 생활 전반의 품격을 새해에 맞춰 새롭게 정비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클리어런스 세일은 1월 16일부터 31일까지 단 2주간, 매장에서만 한정 진행된다.
 
▶문의: (323)731-1111,
 
 (714)739-8888
 
▶웹사이트: rolandshop.com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