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모델 김고은이 '솔로지옥5'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가수 지드래곤과의 열애설부터 공개 첫 주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지난 2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5'가 첫 공개됐다. 1회부터 4회까지 공개된 '솔로지옥5'에서는 지옥도와 천국도를 오가는 솔로 남여들의 파격적인 플러팅 전쟁이 펼쳐졌다. 특히 시리즈 최초로 커플 피구와 화보 촬영 미션이 진행되며 수위 높은 스킨십과 포즈 등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충격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여성 출연자 김고은이 시청자들이 관심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화려한 미모를 자랑한 김고은은 육상선수 김민지와 함께 단숨에 인기녀로 예측됐다. MC 홍진경과 유튜버 덱스 등 '솔로지옥5'의 고정 패널들이 첫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김고은과 털털한 매력의 김민지, 자연스러운 미인상인 최미나수의 인기를 유추했다.
[사진]OSEN DB.
김고은의 출연은 '솔로지옥5' 공개 전부터 네티즌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김고은이 과거 가수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기 때문. 당시 지드래곤 측은 "단순 지인 관계"라며 선을 그었으나, '지드래곤의 열애설 상대'라는 수식어가 김고은을 계속해서 따라다녔다. 이에 '솔로지옥5' 공개 전 이미 김고은과 '육상계 카리나'로 불리며 유명세를 얻은 김민지의 출연이 예견돼 화제를 모았떤 터다.
본격적으로 '솔로지옥5'가 공개되자 이러한 유명세를 증명하듯 출연자들과 MC 및 고정 패널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김고은은 첫 날 천국도는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한 김민지에게 내줬으나, 둘째 날부터 우성민과 천국도로 향하며 매력을 발산해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더욱이 김고은은 현재 모델로도 활동 중인 상황. 이미 개인 SNS 계정에 5만 여 명의 팔로우를 거느린 그인 만큼 근황 게시물에 곧바로 '솔로지옥5' 시청자들의 응원과 기대 섞인 반응들이 댓글로 달리는 중이다. 이에 시즌1 프리지아, 시즌2 덱스, 시즌3 이관희, 시즌4 이시안을 이어 '솔로지옥5'의 키플레이어로 김고은이 부상할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