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고경표, 건강 이상으로 제발회 불참 "급성 위염+장염..탈진→구급차 실려가"

OSEN

2026.01.21 00:5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조은정 기자]영화 ‘딜리버리’ VIP 시사회 및 포토월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딜리버리'는 아이를 가지는 것이 지상 최대 목표인 철부지 금수저 부부 귀남(김영민), 우희(권소현)와 계획에 없던 임신을 하게 된 백수 커플 미자(권소현), 달수(강태우)의 문제적 '딜'을 그린 유쾌하고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다.배우 고경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1 /cej@osen.co.kr

[OSEN=조은정 기자]영화 ‘딜리버리’ VIP 시사회 및 포토월 행사가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딜리버리'는 아이를 가지는 것이 지상 최대 목표인 철부지 금수저 부부 귀남(김영민), 우희(권소현)와 계획에 없던 임신을 하게 된 백수 커플 미자(권소현), 달수(강태우)의 문제적 '딜'을 그린 유쾌하고 살벌한 공동 태교 코미디다.배우 고경표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1 /[email protected]


[OSEN=김나연 기자] 배우 고경표가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던 사연을 전했다.

20일 '채널십오야'에서는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X고경표와 세기말 감성 라이브"라는 제목으로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주연 배우 박신혜, 고경표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나영석PD는 금발 헤어스타일로 라이브에 등장한 고경표를 보며 "조금 전에 다른 거 촬영할 때 흑채 뿌리고 했으면 그대로 오면 되지 굳이 미용실까지 가서 다시 원래 머리를 감고 오신거다. 이유가 있냐"며 의아해 했다.

이에 고경표는 "왜냐면 신혜가 예쁘게 오렌지색깔로 머리를 바꾸지 않았냐. 같이 맞추고 싶었다. 신혜와 함께하는 동질감을 얻고 싶었다"고 밝혔다.

박신혜 역시 "제가 '머리 감고 와' 해서 감고 왔다. 원래는 옷도 원래 신정우 사장님 룩이었다. 쓰리피스 자켓이랑"이라며 작중 캐릭터 스타일로 촬영을 하고 왔음을 알렸다.

나영석PD는 "홍보를 위해서는 그러고 오는게 더 낫지 않냐"라고 물었고, 고경표는 "그렇긴 한데 이게 연유가 있다. 제가 드라마 제작발표회때 그걸 다 했어야 했다. 오늘 찍을 홍보 콘텐츠 촬영을 드라마 제작발표회때 다 했어야 했는데, 드라마 제작발표회때 제가 참석을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는 "제가 그날 당일에 새벽에 탈이 나서 급성으로 위염과 장염을 동시에 겪으면서 아마 지금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몇분 계실텐데 자세하게는 얘기 안 하겠다. 탈수가 됐다. 위 아래로 쫙쫙. 무슨 말인지 아시겠냐. 그래서 탈수가 돼서 탈진 상태로 그날 구급차에 실려갔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119를 불렀다. 복통이 너무 심했고 복부팽만이 너무 심해서 배가 부풀어오르고 이랬다"라고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이를 들은 나영석PD는 "어떻게 하면 그렇냐. 뭘 잘못먹었냐"고 놀랐고, 고경표는 "몸에 그동안 염증이 많이 쌓였나보다. 스트레스도 그렇고"라고 털어놨다.

나영석 PD는 "근데 탈수가 와서 구급차가 올 정도면 진짜 심한거 아니냐"라고 걱정했고, 고경표는 "저도 웬만하면 아픈걸로 스케줄을 빼진 않는데 그때는 도저히 갈수가 없었다"고 생각보다 심각했음을 밝혔다.

한편 박신혜, 고경표가 출연하는 '언더커버 미쓰홍'은 1990년대 세기말, 30대 엘리트 증권감독관 홍금보가 수상한 자금의 흐름이 포착된 증권사에 20살 말단 사원으로 위장취업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레트로 오피스 코미디다.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채널십오야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