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권성준, ‘흑백’ 초대 우승자인데..에드워드 리에 굴욕 “2등만 기억” (‘옥문아’)[순간포착]

OSEN

2026.01.22 13:3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종국이 ‘흑백요리사1’ 우승자 권성준를 향해 말실수를 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시즌2 TOP4에 오른 정호영 셰프와 시즌1 우승자 권성준 셰프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KBS 예능은 처음인 권성준 셰프에 MC들은 “호칭 어떤 게 좋냐”고 물었다. 권성준은 “제가 별명이 3천 개 된다. 원하시는 걸로 편하게 부르셔도 된다”고 답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주우재는 원래 닉네임인 ‘나폴리 맛피아’가 아닌 ‘나폴리 맛피자’로 불렀다. 이에 김종국은 “그걸로 나오셨으니까”, 홍진경은 “피자를 나폴리에서 배우신 거냐”라며 아는 척을 했다.

결국 김종국과 홍진경은 시즌1을 안 봤다고 고백했고, 권성준은 “정확히 얘기하면 안성재 셰프님이 실수로 맛피자 라고 불렀다. 근데 그걸 침착맨 님이 많이 유행을 시켰다”라고 설명했다.

이때 주우재는 “맛피자 님한테 제가 이런 얘기하면  종국이 형이 시즌1 얘기를 하던 중 맛피자 님이 우승자라고 했더니 정확하게 애드워드 리님이 1등 아니냐고 했다”라고 폭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권성준은 “시즌1 안 보셨는데 아시고 계신 거냐”라고 씁쓸해했고, 당황한 김종국은 “누가 에드워드 리가 우승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권성준은 “오늘 좀 괜히 나왔나 생각이 든다”고 받아쳤다.

주우재는 “에드워드 리 셰프님 언급 금지다”라며 “치열하게 싸워서 이겼는데 특별히 이때 2등만 기억하는 세상이 됐다”라고 전했다. 권성준은 “이런 말이 있다. 1등도 잘한 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mint1023/@osen.co.kr

[사진]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화면 캡처


박하영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