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새해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을 전하고 있는 영화 '하트맨'(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ㅣ제작: 무비락, 라이크엠컴퍼니ㅣ감독: 최원섭ㅣ출연: 권상우, 문채원, 김서헌, 박지환, 표지훈)이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촬영 현장의 생생한 순간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 6종을 전격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하트맨' 비하인드 스틸은 카메라 앞에서는 물론,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진 배우들과 제작진의 유쾌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내 눈길을 끈다. 먼저 권상우와 문채원은 촬영을 준비하는 중임에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작품 속 그들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완성되었는지 엿보게 한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티키타카와 여유로운 표정에서는 오랜 호흡 끝에 완성된 두 배우의 신뢰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사진]OSEN DB.
이어 카메라 모니터를 바라보며 장면을 점검하는 권상우와 박지환 그리고 표지훈, 최원섭 감독의 모습도 담겨 있어 디테일한 호흡과 타이밍을 꼼꼼히 맞추는 과정 속에서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은 영화 속 유쾌한 에너지가 어디에서 비롯됐는지를 짐작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앰뷸런스 록밴드의 콘셉트가 돋보이는 스틸은 영화 속 음악과 코미디가 결합된 장면의 탄생 비화를 엿보게 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처럼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현장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 영화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따뜻한 가족애와 웃음을 선사하여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 및 김서헌 아역배우까지 유쾌한 티키타키를 보여주며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해 내 다양한 방면에서 호평을 이끌어내며 극장가 코미디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