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이혼' 홍진경, 전 남편과 식사 장면 포착..제작진도 '술렁' (찐천재)

OSEN

2026.01.22 22:5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이혼한 전 남편과 여전히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22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는 ‘청담동 휘어잡은 이수혁과 홍진경의 모델 포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촬영을 위해 홍진경의 집을 찾은 제작진은 집 안을 둘러보던 중 딸 라엘의 사진이 담긴 앨범을 발견했고, 홍진경은 “이 정도는 보여줘도 괜찮다”며 자연스럽게 사진첩을 공개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첩에는 라엘의 일상 모습과 함께 가족 사진들이 담겨 있었는데, 그중에는 이혼한 전 남편과 함께 식사 중인 모습도 포함돼 있었다. 이를 본 제작진이 “같이 밥을 먹네? 이혼한 커플이 이렇게 밥을 먹어도 되는 거냐”고 묻자, 홍진경은 별다른 해명 없이 웃으며 상황을 받아들이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진경은 지난해 8월, 결혼 20여 년 만에 사업가인 전 남편과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비로소 남이 되고 나서야 진짜 우정을 되찾았다”며 “지금도 잘 지내고 있고, 집에도 종종 온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특히 양가 부모들까지도 여전히 왕래하며 지낸다고 전해 ‘쿨한 이혼’의 대표 사례로 언급되기도 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유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