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야 너두 할 수 있어” 최수호, 한파 추위도 녹일 ‘큰거온다’ [퇴근길 신곡]

OSEN

2026.01.23 01:0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김채연 기자] 최수호의 열정 가득한 신곡 ‘큰거온다’가 한파를 녹일 예정이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수호의 미니 2집 ‘BIG IMPACT’가 발매됐다. 동시에 타이틀곡 ‘큰거온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타이틀곡 '큰거온다'는 강렬한 리드 사운드와 '큰거온다'라는 강렬한 가사, 최수호의 힘있는 보컬이 EDM 사운드와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임팩트 있게 다가가는 곡이다. ‘큰거온다’는 송민경의 ‘진있다멋짜’, ‘머선일이고’, ‘껐다 켜’ 등을 작사, 작곡한 그놈이놈이 참여했으며, 최수호는 ‘큰거온다’라는 단어를 반복하면서 흥을 돋우었다.

“큰거온다/ 큰거온다/ 야 나두 했다니까 못할 거 없잖아/ 끝까지 해보면서 기다리면 돼/ 야 너두 할 수 있어 두려워하지 마/ 모두다 잘될 테니까“

가사에서는 무엇이든 하면 된다는 의지를 다지며, 우리 모두 다 잘될 수 있다는 각오를 담았다. 버티고 끝까지하면 결국 ‘큰거온다’는 뜻을 담아 의지를 전하는 인상적인 곡이다.뮤직비디오에서도 최수호는 춤을 추면서 ‘큰거온다’고 외치며 ‘빅 임팩트’를 전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이번 미니 2집에는 겨울 대표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작곡가 안정훈이 참여한 발라드 '봄바람', 윤도현 '사랑했나봐', 이승철 '마이 러브(My Love)'의 작곡가 전해성이 참여한 '새드 무비(SAD MOVIE)', 가족의 소중함을 노래한 신강우 작곡가의 따뜻한 발라드 '오래된 사진첩', 장윤정, 송가인, 박현빈 등 최고의 가수들과 작업해온 작곡가 최고야가 참여한 '별을 따라가'까지, 최수호의 진화한 음악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총 5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한편, 최수호의 신곡 ‘큰거온다’는 오늘(23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김채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