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48세' 채정안, 긴 머리 늘어뜨린 청순 비주얼…'원조 첫사랑'의 귀환

OSEN

2026.01.24 04:0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근희 기자] 배우 채정안이 속초에서 찍은 다양한 사진을 공유했다.

24일 채정안은 ‘속초에서의 추억은 방울방울. 유튜브 업로드 된 거 보니 우리 팀 그날 찐으로 행복했네’라는 글과 함께 여행의 기록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들은 속초 바닷가에서의 자유로운 모습부터 현지 맛집에서의 먹방까지 채정안의 소탈한 일상을 담고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실내에서 포착된 채정안의 단독 컷이었다.

사진 속 채정안은 화장기 없는 투명한 피부에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서 있는 모습이다. 특별한 조명이나 꾸밈없이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는 그녀의 비주얼은, 많은 이들의 인생 드라마로 꼽히는 '커피프린스 1호점' 시절의 '한유주'를 그대로 소환했다는 평이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이 언니는 왜 안 늙지? 커피프린스 때랑 똑같다”, “청순미 끝판왕”, “속초에 여신이 나타났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채정안은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 ‘채정안 TV’를 통해 뷰티 노하우부터 솔직한 일상까지 공유하며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채정안 SNS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