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컴백' 키키 "'델룰루 팩', 키키만의 재미있고 유쾌한 망상"[Oh!쎈 현장]

OSEN

2026.01.25 21:40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OSEN=박준형 기자] 26일 오후 서울 자양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키키(KiiiKiii·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델룰루 팩'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404 (New Era)'를 비롯해 'Delulu(델룰루)', 'UNDERDOGS(언더독스)', '멍냥', 'Dizzy(디지)', 'To Me From Me(투 미 프롬 미) (Prod. TABLO)'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그룹 키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26 / soul1014@osen.co.kr

[OSEN=박준형 기자] 26일 오후 서울 자양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키키(KiiiKiii·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델룰루 팩'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404 (New Era)'를 비롯해 'Delulu(델룰루)', 'UNDERDOGS(언더독스)', '멍냥', 'Dizzy(디지)', 'To Me From Me(투 미 프롬 미) (Prod. TABLO)'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그룹 키키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26 / [email protected]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키키(KiiiKiii)가 “재미있고 유쾌한 망상”으로 돌아왔다.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는 26일 오후 2시부터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키키의 미니 2집 ‘델룰루 팩’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이날 지유는 ‘델룰루 팩’에 대해서 “인터넷 밈 용어를 활용해서 우리 키키만의 재미있고 유쾌한 망상을 함께 나누고 싶다. 새해를 시작할 때 소원을 빌듯이 만든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404 (New Era)’는 웹사이트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오류 코드 ‘404 Not Found’를 ‘좌표 없이 존재하는 자유’로 재해석한 키키만의 언어에서 시작되는 곡이다. 

이솔은 ”키키만의 당찬 매력과 뉴 이어, 뉴 키키와 어울리는 곡이라는 생각이 든다”라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키야는 “다같이 모여서 타이틀곡을 처음 들었는데 모두 이구동성으로 ‘진짜 신선한 곡이다. 어디서 들어보지 못한 새로운 곡’이라고 이야기했다. 새로운 키키의 모습과 색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고 설��다”라고 덧붙였다. 

또 키야는 “마지막 부분에 다같이 파티를 즐기는 듯한 춤을 추는 구간이 있는데 이 곡의 무드를 잘 살린다고 생각해서 킬링 파트로 뽑겠다”라고 전했다. 

키키의 미니 2집 ‘델룰루 팩’은 오늘(2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