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유재석 픽' 허경환, '놀뭐'·'유퀴즈' 언제 고정 되나 [핫피플]

OSEN

2026.01.26 07: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이리 둘낍니까? 예?!". 코미디언 허경환이 '놀면 뭐하니?'와 '유 퀴즈 온 더 블럭' 고정 여부를 밝혔다. 

26일 유튜브 채널 '궁금하면 허경환'에는 "말해도 될까 고민했지만… 최초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채널 구독자 5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제작진과 허경환의 즉석 Q&A로 꾸며졌다. 앞선 3시간 여의 촬영에도 제작진은 구독자 5만 명 돌파와 관련해 어떤 언급도 없던 상황. 퇴근길을 급습당한 허경환은 주차장에서 빠르게 치러지는 인터뷰에 "무슨 '추적 60분'인 줄 알았다"라며 황당해 했다. 

그러면서도 허경환은 성실하게 답변에 임했다. 특히 그는 "'유퀴즈'랑 '놀면 뭐하니?' 둘 다 고정이냐"는 질문에 진솔하게 답을 내놨다. 허경환은 "아쉽게도 '놀면 뭐하니?'는 그래도 한 주 한 주 불러주시는데, '유퀴즈' 같은 경우는 제가 살짝 포기한 상태"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제작진에게) 그냥 묻지 않고 있다. 국민 여러분들이 한 번만 더 힘써 주신다면 되지 않겠나"라고 재치있게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실제 허경환은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와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중에서도 '놀면 뭐하니?'에서는 전 멤버였던 배우 이이경의 하차 이후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하며 애청자들에게는 사실상 고정 멤버처럼 여겨지는 상황이다. 

반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허경환의 지속적인 출연이 이어지진 않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역시 기존 MC였던 방송인 조세호의 하차로 공석이 생겼으나 유재석 단독 진행이 오히려 토크쇼 진행에 집중력을 높여주는 실정이다. 

이에 '놀면 뭐하니?'를 중심으로 허경환 고정 합류 가능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상황. "허경환 들어오고 분위기 살아났다"는 호평도 지배적인 바. 이와 같은 반응을 의식한 듯 지속적인 출연에 허경환 또한 "나 이리 둘낍니까?"라는 말까지 하며 더욱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최근 방송에서는 주우재와 유재석의 '화해'를 주선하다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한 터. 허경환이 '놀면 뭐하니?' 고정을 꿰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