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의 팰리세이드, 아이오닉 5, 코나가 켈리 블루북(Kelley Blue Book)의 권위 있는 ‘2026 베스트 바이 어워드(Best Buy Awards)’에서 각 차급 부문 수상 모델로 선정되며, 기술·디자인·안전·주행 경험·품질 전반에 걸친 현대자동차 브랜드의 지속적인 경쟁력과 성장 모멘텀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켈리 블루북 베스트 바이 어워드(Kelley Blue Book’s Best Buy Awards)는 신차 부문에서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가장 신뢰받는 기준 중 하나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본 어워드는 약 1년에 걸친 전문적인 평가 과정을 통해 각 세그먼트에서 가장 뛰어난 경쟁력을 입증한 모델을 선정하며, 종합적인 차량 테스트, 가격 동향, 소비자 인식, 5년 총소유비용(TCO) 데이터, 실제 사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2026 베스트 바이 어워드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거의 모든 신규 및 부분 변경 차량을 대상으로 한 엄격한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되었으며, 이러한 점에서 이번 수상은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수상은 기술, 안전, 성능,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 전반에 걸친 현대자동차의 지속적인 리더십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결과이다.
Brian Moody 켈리 블루북 수석 편집장은 “제12회를 맞은 베스트 바이 어워드를 통해 몇 가지 분명한 흐름이 나타났다. 경쟁이 매우 치열한 세 개 차급에서 서로 다른 세 모델이 모두 수상했다는 점은, 현대자동차가 신차 구매 고객에게 진정으로 매력적인 차량을 만들어내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하이브리드 선택사항 파워트레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을 갖춘,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SUV다. 현대 코나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합한 모델이다. 그리고 전기차 부문에서 ‘홈런’이라 할 수 있는 아이오닉 5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차량이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다. 해치백 스타일의 외관과 세심하게 설계된 디자인 요소들은, 가치와 즐거움을 모두 원하는 고객에게 탁월한 선택지가 된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Olabisi Boyle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 수석 부사장은 “세 모델 모두 탁월한 엔지니어링, 첨단 안전 기술, 개성 있는 디자인, 세심하게 다듬어진 차량 경험 덕분에 켈리 블루북 편집자들의 높은 평가를 계속해서 받고 있다는 점이 자랑스럽다. 아이오닉 5는 ‘최고의 전기차’로서 그 위치를 유지하고, 팰리세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선택사양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수상하며, 코나는 3년 연속으로 해당 세그먼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는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우선순위를 반영한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얼마나 헌신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이번 수상들은 현대자동차의 모델이 혁신, 스타일, 세심한 설계라는 강점을 통해 소비자와 전문가 모두에게 놀라움과 만족을 제공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다”라고 밝혔다.
The 2025 Hyundai IONIQ 5 Limited is photographed in California City, Calif., on Feb. 24, 2025.
현대 아이오닉 5는 4년 연속 켈리 블루북 베스트 전기차 어워드를 수상하며, 선도적인 디자인, 뛰어난 성능, 고속 충전, 일상적인 실용성을 바탕으로 전기차 부문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했다. 후륜, 사륜구동 중 선택이 가능한 아이오닉 5는 실제 주행 환경에서의 성능과 더불어 초고속 DC 충전, 안정적인 주행 가능 거리, 첨단 기술이 적용된 실내 경험으로 운전자에게 신뢰감을 제공한다.
The 2026 Hyundai Palisade is photographed in Sonoma County, Calif., on Aug. 5, 2025.
현대 팰리세이드는 세련된 디자인, 넓은 공간, 고급스러운 실내 구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덕분에 켈리 블루북 베스트 중형 SUV에 선정되었다. 신형 팰리세이드에는 승객 편의성과 뛰어난 시야가 향상된 3열, 모든 트림에서 적용된 프리미엄 사양, 출력, 주행거리, 및 효율성이 강화된 차세대 선택사양의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추고 있다. 팰리세이드의 가족 중심 설계와 첨단 안전 기능은 소비자의 기대를 뛰어넘도록 하며, 일상적인 통근은 물론 장거리 여행에서도 뛰어난 다용성을 발휘한다.
The Hyundai Kona Limited is photographed near Yucca Valley, Calif. on Mar. 15, 2024
2026년형 현대 코나는 대담한 디자인, 직관적인 기술, 균형 잡힌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켈리 블루북 베스트 소형 SUV에 선정되었다. 선택사양의 터보차저 파워트레인, 모던하고 개방감 있는 실내 레이아웃, 세심하게 설계된 실내 구성은 세그먼트 내에서 돋보이는 자신감 있고 편안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풍부한 기본 첨단 안전 기능, 다용도 화물 공간, 미국 최고의 워런티(America’s Best Warranty) 제공으로, 2026 코나는 일상적 실용성과 운전의 즐거움을 모두 충족하며 소형 SUV 클래스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 현대차# 블루북# 켈리 블루북# 블루북 수석# 이번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