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년 전 유퀴즈 촬영지에서"...7공주 권고은 결혼 발표

중앙일보

2026.01.26 16:3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캡쳐
7공주 권고은이 2년 전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촬영지였던 장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25일 권고은의 유튜브 채널에는 '내 원픽 웨딩 베뉴에서 7공주 유퀴즈 촬영지에서…내 결혼식장이 되기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 영상에는 카페 사장이 된 권고은이 예비 남편과 웨딩홀 투어를 하는 장면이 나온다. 권고은은 "이곳은 제가 28살에 '유퀴즈'에 나왔던 곳"이라며 "한참 전부터 제 로망 베뉴였던 논현에서 '유퀴즈'를 찍어서 좋았는데, 이후에 제 동생이 여기로 이직했다"며 웨딩홀과의 인연을 소개했다.

이어 "제 베뉴는 운명의 채플앳논현"이라며 "다른 곳은 상담도 안 갔다"고 말했다.

채플앳논현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예식장이다.

2024년 6월 방송된 '유퀴즈 온 더 블럭'에는 7공주 출신 박유림, 황세희, 권고은이 출연해 20년 만에 '러브 송(Love Song)' 무대를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다.

권고은은 결혼식장을 둘러본 후 '스드메' 상담을 받기 위해 화장을 시작했다. 권고은은 "제 추구미를 온몸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 열심히 꾸미고 간다"고 했다.

이어 "프러포즈 2일 후 식장 계약, 2일 후 스드메 계약하려니 늘 배가 고프다"면서 차 안에서 햄버거로 식사를 때웠다.

한편, 권고은은 2003년 7인조 어린이 걸그룹 컬러링 베이비 7공주로 데뷔한 이후 '러브 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9년 연극 '1950 결혼기념일'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최근에는 카페 사장이 된 근황을 공개했다.



신혜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