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지역사회-환경 잇는 동행” 부천FC1995, 우주엔비텍과 스폰서 협약 체결

OSEN

2026.01.26 19:1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 부천 제공

[사진] 부천 제공


[OSEN=노진주 기자] 부천FC1995(가 2025년에 이어 2026시즌에도 소각시설 운영관리 전문기업 우주엔비텍과 광고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동행을 이어간다.

부천은 22일 부천시청 만남실에서 조용익 구단주와 곽태헌 우주엔비텍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2026시즌 광고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 스포츠 발전과 친환경 가치 확산을 위한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우주엔비텍은 1996년 설립된 소각시설 운영관리 전문기업으로, 전국 각지의 소각시설 시운전, 운영 및 개보수 사업을 수행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과 기술력을 축적해 왔다. 

또한 환경오염방지시설의 설계·시공·운영·컨설팅을 비롯해 폐기물을 에너지로 재활용하는 바이오매스 사업과 신재생에너지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친환경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2000년부터 부천시자원순환센터를 위탁 운영하며 부천시와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오는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사회적 책임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우주엔비텍은 지난 시즌에 이어 2026시즌에도 부천의 공식 광고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 부천은 홈경기장을 비롯한 구단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광고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고, 우주엔비텍은 현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친환경 가치 발전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은 “오랜 기간 부천시 환경을 책임져 온 우주엔비텍과 다시 한번 동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시민과 환경을 위한 가치를 공유하는 파트너십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우주엔비텍 곽태헌 대표이사는 “부천 시민의 삶과 함께해 온 기업으로서, 지역을 대표하는 부천FC1995와의 동행을 이어가 기쁘다”며 “부천FC1995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친환경 가치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노진주([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