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특급' 측은 "생태 눈으로 돌아온 장현승의 A/S 대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라며 "재재와의 합동 팬사인회다. 장현승이 생태눈으로 맞이해 드린다"라고 알려 눈길을 끌었다.
장현승은 지난 2009년 비스트 멤버로 데뷔했지만, 2016년부터 꾸준한 태도 논란으로 팬들의 원성을 산 끝에 그 해 4월 팀을 공식 탈퇴했다.
[사진]OSEN DB.
이후 2018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군복무를 마친 장현승은 2020년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2022년 래퍼 스윙스의 회사로 알려진 마인필드와 전속계약을 체결, '에이블(ABLE)'이라는 예명으로 앨범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특히 그는 최근 횔발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비스트 활동 당시와는 다른 태도를 보여 누리꾼들에게 일명 '퇴마돌'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와 관련 '문명특급'에 출연한 그는 "맨날 멋있는 표정만 하고 정색하고 계시더라"라는 목격담에 "왜 그랬지?"라고 의아해 했다. 뿐만아니라 "'피곤하세요?' 했더니 '네'라고 답하셨고 그게 그날 나눈 대화의 전부였다", "어디 아프냐고 물었는데 마음이 아프다더라. 내 통장보다 아팠을까" 등 팬사인회 태도 논란이 쏟아지자 "버르장머리없다"며 "상처를 줬다. 그러면 안됐는데 죄송하다. 잘못했다"라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장현승은 최근 워너 뮤직 코리아 산하의 MPLIFY로 이적해 솔로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