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2월 결혼' 김지영, 예비엄마의 미모 폭발..난리난 웨딩화보

OSEN

2026.01.28 03:41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2월 결혼을 앞둔 김지영의 웨딩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지영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룽이들이 궁금해하는 웨딩 정보 모아모아 올려둡니다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웨딩 화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영은 화이트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초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다. 한 컷에서는 야외 자연광 속에서 부케를 들고 서 있는 모습으로,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신부 자태가 돋보인다.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와 길게 늘어진 리본, 화사한 화이트 부케가 어우러지며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다른 흑백 사진에서는 한층 가까이에서 포착된 김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채 턱을 괴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는 설렘과 차분함이 동시에 느껴진다. 과한 장식 없이 깨끗한 스타일링이 오히려 김지영 특유의 맑은 분위기를 더욱 부각시켰다.

특히 이번 화보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로서의 설렘이 고스란히 담긴 컷들로, 팬들 사이에서는 “진짜 공주 같다”, “드레스 너무 잘 어울린다”, “분위기 미쳤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김지영은 SNS를 통해 웨딩 촬영 관련 정보도 함께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그의 근황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email protected]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