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이정 기자] 방송인 겸 사업가 카일리 제너가 파격적인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찰리 XCX의 신작 프로젝트와 맞물린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카일리 제너는 최근 공개된 A.G. 쿡의 신곡 ‘Residue’ 뮤직비디오에 서프라이즈 카메오로 출연했다. 해당 곡은 찰리 XCX의 투어 모큐멘터리 영화 'The Moment'의 스코어 트랙으로, A24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찰리 XCX는 밤의 뉴욕 거리를 배경으로 담배를 문 채 등장해 어두운 창고로 향한다. 이후 동일한 외모의 ‘클론’들이 등장하며 몽환적이고 레이브 감성의 장면이 이어진다. ‘Brat’ 앨범 머치가 쌓인 공간, 가사 문구들이 스크린에 투사되며 찰리 XCX의 ‘Brat 시대’의 끝을 암시하는 연출도 눈길을 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그러나 영상의 클라이맥스는 마지막 장면. 실루엣 속 인물이 찰리 XCX로 보이던 순간, 카메라가 가까워지며 그 주인공이 카일리 제너임이 드러난다. 카일리 제너는 과감한 로우컷 톱 차림으로 담배를 깊게 들이마신 뒤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는다. 짧지만 치명적인 등장만으로도 영상의 분위기를 완전히 장악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찰리 XCX와 영화 ‘The Moment’를 함께 연출한 에이든 자미리가 메가폰을 잡았다. 카일리 제너는 해당 영화에도 출연해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데뷔를 하게 된다.
[사진]OSEN DB.
‘The Moment’는 찰리 XCX가 자신의 투어와 음악 인생을 바탕으로 만든 모큐멘터리로, 최근 선댄스 영화제에서 첫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미국에서는 1월 30일 일부 극장에서 선공개된 뒤, 2월 6일 전국 개봉 예정이다.
담배를 문 파격적인 비주얼, 브랫 감성의 끝자락에서 등장한 카일리 제너의 존재감. 짧은 카메오임에도 불구하고 “영상의 진짜 엔딩은 카일리였다”는 반응이 쏟아지며 또 한 번 강렬한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최근 싱글맘인 카일리 제너는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사실상 결혼한 상태라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