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KBS가 어린이 시청자들이 참여한 전시 ‘내 그림이 KBS에’를 준비했다.
KBS 시청자서비스부에서 기획한 ‘내 그림이 KBS에’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어린이 참여 전시로, 19명의 어린이가 보내온 총 27점의 작품들이 서울 여의도 KBS 본관 시청자광장 대형 LED 사이니지에 전시된다.
KBS 제공
이번 전시는 그림 실력과 관계없이 KBS를 주제로 한 그림과 자유 주제의 그림들을 담고 있으며, 특히 ‘1박 2일’, ‘뮤직뱅크’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KBS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와 느낌을 각자의 방식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작품들로 구성된다.
어린이 작가들의 자기소개와 그림 소개가 작품과 함께 전시되는 이번 전시는, KBS가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열린 공영방송으로 다가가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KBS 제공
전시를 기획한 정현경 PD는 “어린이들의 시선으로 바라본 KBS를 통해 ‘공영방송의 역할’을 새롭게 떠올리는 의미 있는 전시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내 그림이 KBS에’ 전시 기간은 오는 30일부터 2월 8일까지로,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KBS 한정판 선물 세트가 전달되며, 현장을 찾은 전시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