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붉은사막’,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전 예약 돌입...‘포트나이트’와 콜라보

OSEN

2026.01.29 01: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제공.


[OSEN=고용준 기자] 펄어비스의 차기 기대작 '붉은사막'이 글로벌 게임 플랫폼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 및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 아울러 에픽게임즈의 간판 게임 중 하나인 '포트나이트'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인기 몰이에 나선다. 

펄어비스는 지난 28일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붉은사막(Crimson Desert)’이 ‘에픽게임즈 스토어(Epic Games Store)’에 입점했다고 발표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에픽게임즈가 운영하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이 붉은사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포트나이트(Fortnite)’와 콜라보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붉은사막을 사전 예약하거나 구매한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은 붉은사막 주인공 ‘클리프(Kliff)’의 의상을 3월 20일 포트나이트 상점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붉은사막은 3월 20일(한국 시간 기준) PC와 콘솔 플랫폼으로 전 세계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21일 붉은사막의 골드행을 발표하고 출시 단계에 돌입했다./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