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들어올 때 노를 너무 저었나’ 김선호, 살 쏙 빠진 근황 [조은정의 라이크픽]
OSEN
2026.01.29 02:10
[OSEN=조은정 기자]한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의 2026 여름 프라이빗 뷰 포토콜 행사가 28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렸다. 배우 김선호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6.01.28 /[email protected]
[OSEN=조은정 기자]배우 김선호가 28일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된 한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의 2026 여름 프라이빗 뷰 포토콜 행사에서 근사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김선호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지난주 전 세계 넷플릭스 이용자가 가장 많이 시청한 비영어 시리즈물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 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고윤정)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공개 이후 국내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김선호는 채도 낮은 심플한 미니멀 스타일을 선보였다. 단정한 까만 머리로 젠틀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글로벌 인기에 따른 강행군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전보다 살이 많이 빠진 모습으로 현장 취재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선호의 한층 갸름해진 얼굴과 함께, 웃을 때마다 보조개가 깊게 파였다. /[email protected]
조은정([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