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조지환, 딸 입단속 장면 포착 충격 "화제될까 불안했다" ('금쪽')

OSEN

2026.01.30 04:3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배우 조지환이 초등학교 3학년 딸에게 “부부싸움 관련 질문에는 답하지 말라”며 입단속을 시킨 장면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렸다.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배우 조지환 부부와 붙어야 사는 초3 딸’의 두 번째 이야기가 이어졌다.

이날 관찰 영상에서는 금쪽이가 속마음 인터뷰를 앞두고 선뜻 말을 꺼내지 못하고 망설이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 이유는 인터뷰 전에 아빠 조지환이 “엄마 아빠 싸운 거에 대해서는 말하지 말아라. 대답하지 말아라”라고 당부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드러났다. 앞서 방송에서도 조지환이 딸에게 “엄마 아빠 싸운 얘기 하지 마”라고 말하는 장면이 공개된 바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해당 장면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조지환은 “갑자기 부끄러워진다”며 “부부싸움 이야기가 방송에 나오면 화제거리가 될까 봐 불안했다”고 털어놨다. 또 “안 싸우는 부부가 어디 있겠나”라며, 과거에는 다툼이 격해졌던 때도 있었고 그 과정에서 아이가 힘들어했던 기억이 남아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진 대화에서 조지환은 딸이 부모의 다툼 여부를 종종 묻는 편이라고 조심스럽게 덧붙였다. 아이의 분리불안 문제로 시작된 상담이 ‘부부 갈등이 아이에게 남긴 흔적’까지 이어지면서, 스튜디오는 한층 무거운 공기로 가라앉았다.

한편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 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사진]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방송 화면 캡처


배송문([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