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제이쓴♥' 홍현희 10kg 빼고 49kg 늘씬 "약 안맞아, 불법 아닌데.." [핫피플]

OSEN

2026.01.30 22:4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늘씬한 자태로 눈길을 끌었다.

30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는 ‘랜덤깡하다 50만원 털리고 왔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마카오에 도착한 홍현희·제이쓴 가족은 뒤늦게 합류한 제작진을 기다리며 여행을 시작했다.

4시간 비행 끝에 도착한 제작진은 홍현희를 보자마자 “오늘 엄청 날씬해 보인다”고 감탄했다. 홍현희는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 목티에 무릎 길이 반바지, 부츠를 매치해 여행룩을 선보였다. 제작진이 “검사할 때 신발 벗으라고 하지 않나”라고 묻자 그는 “검사할 때 신발을 왜 벗으라는 거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아들 준범이와 함께한 여행에 대한 감사 인사도 전했다. 홍현희는 “애기들이 진짜 많다. 원래 준범이랑 12월부터 오려고 했었다”며 “이렇게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다 구독자분들 덕분”이라고 말했다. 짧은 비행에도 컨디션이 좋은 준범이는 아빠 손을 잡고 이곳저곳을 뛰어다니며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한편 홍현희는 최근 10kg 감량에 성공해 49kg을 기록했다. 위고비·마운자로 등 비만치료제 주사 의혹에 대해서는 “약은 절대 맞지 않았다. 간헐적 단식과 식단 조절 등 나만의 루틴으로 감량했다”고 해명했다. 제이쓴 역시 “불법도 아닌데 맞았으면 맞았다고 했을 것”이라며 의혹을 일축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