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CK컵] T1의 창, DK 방패 28분만에 파괴…T1 ‘슈퍼위크’ 2-0 리드

OSEN

2026.01.31 02:0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사이온과 바이, 카이사까지 돌진에 특화된 조합을 꾸린 T1의 창이 애니비아와 오공, 알리스타로 맞받아치는 조합을 선택한 디플러스 기아(DK)의 방패를 28분만에 무력화시켰다. 

T1이 압도적인 공격력을 앞세워 DK와 슈퍼위크에서 2-0으로 앞서가면서 먼저 매치포인트를 찍었다. 

T1은 31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6 LCK컵 그룹 배틀 3주차 슈퍼위크 DK와 2세트 경기에서 ‘페이즈’ 김수환의 카이사와 ‘오너’ 문현준이 각각 9킬씩을 올리면서 세트스코어 2-0을 만들었다. 

초반 분위기는 팽팽했지만, 탑 1차 포탑 아래쪽에서 벌어진 한타부터 T1이 격차를 내기 시작했다. 절묘한 순간 합류한 ‘페이즈’ 김수환의 카이사가 킬을 쓸어담으면서 T1이 주도권을 잡았다. 

전령과 함께 미드 1차 포탑을 공략한 T1은 싸움을 선택한 DK를 에이스로 혼쭐 내면서 사실상 승부를 갈랐다. 

일방적인 격차로 상대를 압박한 T1은 내셔남작도 큰 어려움 없이 챙기고, ‘페이커’ 이상혁이 없는 상태에서 붙었던 4대 5 한타에서도 대승을 거두면서 2세트를 손쉽게 정리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