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하시4’ 김지영, 결혼 D-1 영상 공개 “아줌마 돼도 멋지게 살겠다” (‘김지영’)

OSEN

2026.01.31 02:3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배송문 기자] 방송인 김지영이 결혼을 하루 앞둔 심경을 솔직하게 전했다.

31일 김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혼 D-1 브이로그 | 결혼 준비의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그는 웨딩 촬영과 본식 드레스 투어 등 결혼 준비 과정을 공유하며 다가오는 결혼식을 앞둔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김지영은 예비 신랑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 촬영 현장을 소개하며 웃음을 보였다. 이어 임신 10주차인 현재 체형 변화에 대해 “허리가 없어졌다. 배가 꽤 나왔다. 신기하다”고 말하며 직접 느끼는 변화도 솔직하게 전했다.

결혼식이 이틀 전 성혼 선언문을 작성하면서 실감이 났다고도 했다. 그는 “결혼식 당일은 재미있게 즐기겠지만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이 압도적이기도 하다”고 털어놨다.

촬영 과정에 대해서는 “컨디션이 점점 힘들다. 몸이 무거워지는 걸 체감하니 결혼식이 부담된다”고 고백했다. 본식 드레스를 입어보고 가봉한 옷이 어느새 끼는 등 현실적인 고민도 솔직히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예비 신랑에 대해서는 “발랄하고 저를 많이 아끼는 사람”이라며 믿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남편인데 고민했던 만큼 좋은 선택이었다. 걱정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김지영은 결혼 후에도 삶을 놓지 않고자 하는 목표를 밝혔다. “육아를 하더라도 제 삶을 절대 놓치지 않을 것”이라며 “아줌마가 돼도 멋지게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영상의 마지막에서 그는 “드디어 내일이 결혼이다.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더 멋진 아줌마가 돼 돌아오겠다”고 전하며 결혼을 앞둔 설렘과 진지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김지영은 2023년 채널A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유튜브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2월 1일 국내 최대 독서 커뮤니티 트레바리 대표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채널 ‘김지영’ 화면 캡쳐


배송문([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