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피원하모니, 월드투어 유럽 공연 성료…6개 도시 홀린 에너지

OSEN

2026.01.31 21: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뜨거운 에너지로 유럽을 홀렸다.

피원하모니(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는 지난 30일(현지시각) 런던 OVO 아레나 웸블리(OVO Arena Wembley)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암스테르담, 뮌헨, 그단스크, 베를린, 파리 등 총 6개 도시를 찾은 2026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 IN EUROPE(2026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 인 유럽)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해 8월 서울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P1ustage H : MOST WANTED’의 포문을 연 피원하모니는 그간 오세아니아, 아시아, 북미, 중남미까지 자체 최대 규모의 투어를 이어왔다. 이번 투어에서 이들은 ‘DUH!’, ‘SAD SONG’, ‘JUMP’ 등 글로벌 인기를 끈 대표곡들부터 ‘틀 (Breakthrough)’, ‘겁나니 (Scared)’, ‘Before The Dawn’ 등 초창기 발매곡들까지 팀의 현재와 과거를 아우르는 세트리스트로 피원하모니만의 색채를 더욱 짙게 선보였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피원하모니는 이를 바탕으로 공연을 거듭할수록 세트리스트에 변화를 주며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이번 유럽 투어에서도 북미 공연에서부터 추가된 영어 앨범 ‘EX’(엑스)의 수록곡들이 팬들의 떼창을 부르는 등 큰 호응을 얻었으며, 멤버들의 개인 무대 또한 일부 새로운 곡으로 꾸며지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했다. 무엇보다 피원하모니는 매 공연 처음처럼 뜨거운 에너지로 열정을 불태우며 이들의 공연을 오랫동안 기다려 온 현지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유럽 투어까지 성료한 피원하모니는 오는 2월 10일 도쿄와 3월 6~8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특히 당초 3월 7~8일 양일로 예정되었던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후 빠르게 매진을 기록, 6일 공연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팬들의 열띤 성원을 모았다. 피원하모니는 서울로 돌아와 총 3일간 펼칠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대세’로서의 진가를 보여주며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사진]Studio PAV 제공.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