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최유라, 美 명문대 출신 아들 명동성당 결혼식 공개 “잘 참았는데 눈물이”[순간포착]

OSEN

2026.01.31 22: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강서정 기자] 방송인 최유라가 아들의 결혼식을 공개했다. 

최유라는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최유라의 Hey Youra 헤이유라’에 ‘아들 결혼했어요! 짧은 결혼식 스케치 영상으로 공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최유라는 “지난 주 토요일 아들의 결혼식 날이었어요.  조용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이었습니다. 이번 주는 짧은 결혼식 스케치 영상으로 긴 영상을 대신할게요!”라고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영상에서 최유라의 결혼식은 명동성당에서 혼배미사로 진행됐다. 최유라는 아들과 며느리를 안아주다 결국 눈물이 터졌다. 최유라의 아들은 미국 명문대에서 공부를 하고 훈훈한 외모로 눈길을 끈 바 있다. 

결혼식이 끝난 후 최유라는 지인들과 인사를 하면서 “잘 참았다가 눈물이 났다”고 심경을 밝혔다. 

최유라는 MBC ‘뽀뽀뽀’의 뽀미언니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6대 뽀미언니인 최유라는 뽀미언니로 활동할 당시 만난 뽀뽀뽀 카메라맨과 웨딩마치를 올리며 ‘뽀뽀뽀’가 맺어준 1호 커플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영화배우로도 활동한 적이 있으며 27년 간 라디오 DJ로 큰 활약을 했다. 현재는 홈쇼핑의 여왕으로 다시 한번 자신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 영상 캡처


강서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