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론칭 100일 맞이한 '아키텍트', 신규 던전 ‘시간의 결계’ 업데이트

OSEN

2026.02.01 00:13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드림에이지 제공.

드림에이지 제공.


[OSEN=고용준 기자]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 론칭 100을 기념해 신규 던전을 공개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에이지는 지난 달 28일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 아쿠아트리 개발)’의 출시 100일을 맞아, 신규 던전을 추가하고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신규 던전 ‘시간의 결계’는 하루 일정 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던전으로, 각각 ‘강화석 던전’과 ‘골드 던전’으로 나뉜다. 강화석 던전에서는 강화석과 거인의 강화석, 저주받은 강화석을 비롯해 강화석 행운 상자와 시간 충전석을 획득할 수 있다. 골드 던전에서는 골드와, 잡화점에 판매 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사금 아이템을 제공한다. 난이도에 따라 보상도 다르다. 이와 함께 ‘시간의 결계 100일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2월 19일까지 하루 일정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간제 던전으로, 보다 많은 경험치와 함께 ‘이스타리움’, ‘별가루’ 등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출시 100일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간의 결계 100일 이벤트 던전에서 사냥 시 ‘100일 토큰’을 일일 최대 10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100일 기념 코스튬: 동행자의 의장’, ‘100일 기념 장신구 상자(4성 포함)’, ‘소환 쿠폰 선택 상자 10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email protected]


고용준([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