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블랙핑크 로제, 세계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창피하고 이해 안 가"[핫피플]

OSEN

2026.02.01 16: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뽑힌 것에 대해 “이해가 안 간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에는 ‘하루만 로제의 두쫀쿠가 되고 싶어. 좋아하는 사람과 아파트 게임을 한다면 로제는 어떻게 플러팅할까?’라는 제목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날 로제는 Q&A를 진행하면서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 선정된 비결이 뭔가요?’라는 질문을 받고 당황하며 웃었다. 

로제는 “아 이게 뭐야. 너무 창피한데요. 저 이거 좀 이해가 안 간다. 이게 뭐지?”라며, “말이 안 되지만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 로제는 “맛있는 걸 매일 매일 먹어서 그걸로 기쁨을 채워서 환한 미소를 유지하는 거”라고 비결을 밝혔다. 로제는 “겨울이니까 딸기에 꽂혔고, 오징어 이런 것도 많이 먹는다. 오징어 좋아한다”라고 좋아하는 음식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로제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두쫀쿠(두바이쫀득쿠기)’ 시식 소감도 솔직하게 밝혔다. 로제는 “아직 빠진지 안 빠진지 잘 모르겠다. 이게 어쩌다가 갑자기 이렇게 인기가 많아진 거죠?”라면서 스태프들이 준비한 두쫀쿠를 시식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로제는 첫 입부터 감탄하면서 “우와”를 연발했다. 그는 “엄청 맛있네요. 저 사실 조금 실망할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거 살짝 누텔라 발라 먹는 토스트 맛이다. 이게 또 건강하다고 했나요? 아침에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이거 진짜 맛있다”라면서 감탄해 웃음을 줬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27일 오후 2시(한국시각) 미니 3집 ‘DEADLINE’을 발표한다. /[email protected]

[사진]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선미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