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키스 비전 프로그램 20주년 행사 성료

New York

2026.02.01 16:04 2026.02.01 17:0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경남 함양군 중학생들 초청 교육·문화 교류 프로그램
17명 참가해 학교 체험·문화 교류·도시 탐방 등 경험
'키스뷰티그룹'은 경남 함양군 중학생 17명을 초청해 지난 1월 21일부터 29일까지 제20회 키스 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 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사진 키스뷰티그룹]

'키스뷰티그룹'은 경남 함양군 중학생 17명을 초청해 지난 1월 21일부터 29일까지 제20회 키스 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 일정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사진 키스뷰티그룹]

글로벌 뷰티 리더 ‘키스뷰티그룹’이 주관하는 제20회 키스 비전 프로그램(KISS Vision Program)이 지난 1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의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프로그램의 마지막은 지난달 29일 ‘KISS 드림 아레나(KISS Dream Arena)’에서 열린 송별식으로 장식됐다.
 
2005년 시작된 키스 비전 프로그램은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키스뷰티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경상남도 함양군 중학생들을 미국으로 초청해 글로벌 시야와 미래 비전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교육·문화 교류 프로그램이다.
 
올해 프로그램에는 엄정한 선발 과정을 거친 17명의 학생이 참가해, 미국 현지에서의 ▶학교 체험 ▶문화 교류 ▶주요 도시 탐방을 통해 학문적·문화적 경험을 폭넓게 쌓았다.
 
참가 학생들은 뉴욕주 헤릭스고교를 방문해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에 참여하고 교류 활동을 진행하며, 미국 교육 현장을 직접 체험했다.  
 
일정 중 일부 지역에 겨울 폭설이 있었음에도, 프로그램은 전반적으로 안전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며 예정된 교육적 성과를 충실히 달성했다.  
 
또한 학생들은 뉴욕·워싱턴DC·보스턴 등 미국의 주요 도시를 방문하며 글로벌 사회에 대한 이해를 넓혔다. 특히 하버드대·매사추세츠공대(MIT)·예일대·프린스턴대 등 세계적인 명문대학 캠퍼스를 직접 탐방하며, 학업과 진로에 대한 구체적인 동기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한 참가 학생은 “책이나 영상으로만 보던 미국을 직접 경험하면서,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크게 넓어졌다”며 “앞으로 어떤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지 스스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로그램 마지막 날 열린 송별식에는 학생들, 커뮤니티 인사들, 그리고 키스뷰티그룹 임직원들이 함께 모여 학생들의 발표와 소감을 나누며 지난 9일간의 여정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자신감과 독립심, 그리고 국제적 감각을 키운 경험을 공유하며 앞으로의 꿈과 목표를 밝혔다.
 
키스뷰티그룹 관계자는 “키스 비전 프로그램은 단순한 해외 체험을 넘어, 미래 세대를 위한 장기적인 투자이자 약속”이라며 “키스뷰티그룹은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