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성해은, '환승연애'로 인생역전..수영장 딸린 '초호화 강남 아파트' 입성 "꿈같아"[핫피플]

OSEN

2026.02.02 17:1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나연 기자] '환승연애2' 성해은이 강남의 초고가 신축 아파트에 입성한 기쁨을 전했다.

1일 '해피해은 HAEPPY' 채널에는 "본격 집 투어 력셔리 아파트 안에는 식당과 골프장이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앞서 성해은은 지난 영상을 통해 신축 아파트로 이사한 근황을 전했던 바 있다. 당시 그는 "아주 취향 저격. 올 화이트 뉴 홈. 여기 이렇게 제가 반한 거실이고 여기로 가면 아마 안방이 될 곳이다. 여기 침대 놓고 여기가 드레스룸이다. 아까 출입문에서 또 지나가면 이렇게 작은방 2개가 있다. 너무 좋죠? 너무너무 좋은 곳으로 왔죠? 너무 행복하고 기대가 된다"며 "이렇게 좋은 집에 제가 살아도 되나 싶다", "행복해도 되나 그렇게 생각이 든다" 등의 기쁨을 드러냈던 바 있다.

이런 가운데 이번 영상에서 성해은은 본격적인 커뮤니티 투어에 나섰다. 그는 "저희 아파트가 커뮤니티가 되게 잘 돼있다. 헬스장도 있고 골프장, 사우나, 수영장, 조식/중식/석식을 먹을수있는 식당 다양하게 있는데 일단 운동을 먼저 가겠다. 제가 제일 궁금한 헬스장이다. 헬스장을 밖에서만 보고 못봤다. 근데 헬스장은 이렇게 미리 신청을 해놔야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집을 나온 성해은은 "이쪽은 골프장, 이쪽은 헬스장, 이쪽은 식당이다"라고 설명했다. 그 중에서도 헬스장으로 직행한 그는 "여기 구조가 특이하다. 사각형으로 돼있는데 러닝머신이 쫙 둘러싸고 있고 근데 또 제가 직접 뛰는 러닝도 할수 있을정도로 넓다"고 널찍한 내부에 감탄을 표했다. 그는 러닝을 할 수 있도록 표시된 트랙을 따라 뛰었고, "여기만 러닝해도 러닝이 된다. 미쳤다. 날 이렇게 뛰게 만든다고? 제가 러닝머신 싫어한다. 지면을 제가 직접 밟으면서 뛰는게 좋다. 구조가 이렇게 돼있어서 그리고 너무 넓어서 계속 뛴다. 뛰기도 좋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또 "이렇게 유산소 존을 지나면 웨이트 기구들이 있다. 나 진짜 너무 기쁘다. 벌써 근육이 뿜뿜 솟는다. 기구도 다 새거다. 완전 깨끗하다. 사람들 손을 안 탔다. 너무 좋다. 어떻게 이게 다 웨이트존이냐. 미쳤다. 제가 헬스장들 진짜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쾌적하고 깨끗하고 넓고 구조가 특이한 곳은 처음본다. 너무 행복하다. 심지어 사진도 잘나와. 조명이랑 몸도 엄청 좋아보인다"라고 벅찬 감정을 전했다.

다음날이 되자 성해은은 아파트 건물을 잇는 스카이 브릿지에 마련된 전망대 카페를 찾았다. 그는 "저도 처음간다. 유튜브에서만 봤었어서 직접 가는건 처음이라 떨린다"며 "(스카이 브릿지는) 아직 오픈 안했나보다. 아까 보여드렸던 다리인데 통창으로 펼쳐져있으면 진짜 너무 예쁠것 같다. 아쉬운대로 여기라도. 멋있다. 여기가 펼쳐지면 예쁠것 같은데 나중에 보여드리겠다"라고 탁 트인 풍경에 감탄을 표했다.

이어 전망대 카페에서 디저트를 맛보며 "이런 나이스뷰를 감상하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니. 날씨 너무 좋다. 진짜 높다. 그렇게 지상에서는 높게만 보였던 건물들이 여기 오니까 다 낮게 보인다. 좋은 호텔 라운지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런걸 집에서 느낄수가 있다니. 이렇게 좋은 곳에서 케이크를 3개나 시켜서 먹는 내가 진짜 꿈같다. 근데 저는 아무리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저희 아파트의 최고 행복은 헬스장이다. 해외에서도 국내 어느 호텔에서도 이만큼 좋은 헬스장을 본 적 없다"라고 연신 탄성을 내뱉었다.

이후 성해은은 식당을 찾았고 "식당이 2개다. 메뉴가 다르다. 두가지 메뉴 선택해서 선택한 메뉴 식당 앞에 서면 된다. 건강식 샐러드도 구매할수 있다. 식당을 지나서 좌측에는 카페가 있다. 엄청 맛있더라"라고 설명했다.

식사 후에는 골프장을 찾아 레슨을 등록하기도 했다. 성해은은 "골프 등록하려고요. 온김에. 이렇게나 크다. 여기 친구들끼리도 와서 할수 있겠다. 골프도 배워야겠다. 오늘 모든 스포츠 정신이 샘솟는다"라고 기뻐했다.

한편 성해은은 승무원 출신으로, 지난 2022년 TVING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뒤 현재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환승연애2' 출연 당시 정현규와 최종 커플이 성사되며 많은 응원을 받았지만 지난해 돌연 럽스타그램을 삭제하는 등의 행보로 결별설에 휩싸였고, 이에 대해 직접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던 중 정현규가 "해은이와는 지금도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는 말을 전하며 사실상 결별이 공식화 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해피해은 


김나연([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