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스파 설레(SEOULE)에서 열린 고주파 리프팅 기기 '세르프(XERF)' 시연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시술 과정을 지켜보고 있다.
메디컬 스파 '설레(SEOULE K Beauty Skin Lab 대표원장 Dr. 리디아 박)'가 지난 1월 29일 최신 고주파 피부 리프팅 기기 '세르프(XERF)'시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도입된 세르프는 듀얼 고주파(RF) 에너지 기술을 적용한 차세대 피부 리프팅 장비로 피부의 얕은 층과 깊은 층을 동시에 자극해 턱선 리프팅 볼 처짐 개선 늘어진 턱살 감소 등 다양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레'측에 따르면 세르프는 대표적인 피부 리프팅 시술로 알려진 써마지(Thermage)의 탄 력 개선 효과와 울쎄라(Ultherapy)의 깊은 리프팅 효과를 하나의 시술로 구현하는 장비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마취가 필요 없는 무통증 시술이 가능하고 회복 기간이 없어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바쁜 직장인과 중장년층 한인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약 50여 명의 한인 참석자들이 참여해 세르프 리프팅 시술의 전 과정을 직접 지켜보며 기기의 작동 원리와 시술 효과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실제 시연을 통해 기존 리프팅 시술과의 차별성과 시술 효율성을 체감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Dr. 리디아 박 원장은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한인 고객들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세르프는 통증과 회복 부담 없이 탄력 개선과 윤곽 리프팅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장비"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디컬 스파 설레(SEOULE)'는 피부 리프팅을 비롯해 다양한 메디컬 에스테틱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