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29일 오후 서울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방송인 박나래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2.29 /[email protected]
[OSEN=김채연 기자] 매니저를 향한 갑질 의혹과 주사이모를 통한 불법 의료시술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박나래가 11일 공개되는 새 예능 ‘운명전쟁49’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박나래 측은 복귀설에는 선을 그었지만, ‘운명전쟁49’로 박나래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11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는 새 예능 ‘운명전쟁49’는 49인의 운명술사들이 모여 여러 미션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시험하는 신들린 서바이벌을 펼치는 작품으로 서바이벌 예능에 새로운 패치를 장착하며 신선한 충격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OSEN=조은정 기자]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SBS 프리즘타워에서 ‘2019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올해 SBS 예능은 신규 프로그램이 대거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거머쥐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우리새끼’ 등 대다수의 프로그램이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예능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아울러 ‘리틀포레스트’, ‘맛남의 광장’ 등의 신규 프로그램 역시 호평을 받으며 안착했다. 그런 가운데 ‘2019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는 과연 누구에게 돌아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개그맨 박나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오늘(4일)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출연을 알린 박나래의 모습이 등장하지 않았다. 박나래는 전현무, 박하선, 신동, 강지영과 함께 패널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디즈니+ 측 관계자는 OSEN에 “‘운명전쟁49'는 대규모 출연자들의 경쟁 서사가 핵심인 서바이벌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박나래 씨는 여러 패널 중 한명으로 출연한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나래 측 관계자 역시 OSEN에 "'운명전쟁49'는 일찌감치 촬영을 마친 사전제작 예능이다. 올해 상반기에 공개될 것으로 알고 있었을 뿐 예고편 등 구체적인 세부 공개 일정과 관련해 제작진에게 따로 연락을 받은 바는 없다. 활동중단에는 변함이 없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박나래는 ‘운명전쟁49’를 통해 시청자를 만나지만, 이번 예능 공개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는 게 아니라는 의미다. 박나래는 최근 전 매니저들의 폭로로 법적 분쟁을 이어가고 있고, 해당 분쟁이 말끔하게 끝날 때까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밝혔기 때문에 복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다만 ‘운명전쟁49’로 인해 박나래를 향한 여론이 바뀐다면, 박나래의 복귀도 순탄하게 이뤄질 수 있는 상황이다. 복귀설에 선을 그은 박나래가 ‘운명전쟁49’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안긴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