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메이딘, 9일 컴백…걸크러시→러브리 오가는 'Girl Meets Boy'

OSEN

2026.02.04 00:1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메이딘(MADEIN)이 무궁무진한 콘셉트 변주를 선보였다.

메이딘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Girl Meets Boy(걸 미츠 보이)’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메이딘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상반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먼저 이들은 펑키한 블랙 스타일링으로 걸크러시 감성을 완성하는가 하면, 도도한 표정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아우라를 극대화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143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다른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메이딘은 러블리한 프레피룩을 착용해 청순한 소녀로 변신했다. 멤버들은 학교 옥상 위를 연상케 하는 장소에서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남다른 비주얼 시너지를 발휘,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부풀게 만들었다.

메이딘이 새롭게 선보이는 ‘Girl Meets Boy’에는 ‘안 봐도 비디오’와 ‘PUNG!(펑!)’, 그리고 두 곡의 아카펠라 버전과 인스트루멘탈까지 총 여섯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들은 이번 싱글을 통해 설렘과 흔들림, 그리고 사랑의 시작과 끝을 지나온 감정을 기록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할 계획이다.

극과 극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로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펼쳐 보이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메이딘. 더욱 단단해진 모습으로 가요계 출격을 알릴 이들의 활약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메이딘의 ‘Girl Meets Boy’는 오는 9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