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하정우♥' 일반인 아닌 11세 연하 배우 차정원..."열애 맞지만 결혼설은 NO" [공식입장]

OSEN

2026.02.04 01:42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하정우와 차정원이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다.

4일 차정원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차정원 배우가 현재 하정우 배우와 교제 중이다. 그러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다"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하정우, 차정원의 열애설은 이날 오후 하정우의 결혼설이 불거지며 드러났다. 하정우가 오는 7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불거진 것이다. 그러나 상대는 배우 차정원이었다. 

더불어 하정우의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OSEN에 "하정우 배우가 교제 중인 것은 맞지만 결혼설은 사실과 다르다. 여름은 물론 7월 예정도 사실과 다르다. 결혼과 관련해서는 현재 정해진 바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차정원은 지난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로 데뷔한 배우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폭락'을 비롯해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절대그이',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무법 변호사' 등에 출연했다. 그는 1989년생으로 1978년생인 하정우보다 11세 연하다. 

한편 하정우는 tvN 새 토일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으로 지난 2007년 MBC '히트' 이후 약 20년 만에 TV 드라마 복귀를 앞두고 있다. 

/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