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박지현, 데뷔 첫 정규 앨범 발매…타이틀곡 '무(無)'

OSEN

2026.02.04 15:5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그레이스이엔엠 제공

그레이스이엔엠 제공


[OSEN=장우영 기자] 가수 박지현이 데뷔 이후 첫 정규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박지현은 지난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1집 ‘MASTER VOICE’(마스터 보이스) 트랙리스트를 공개, 오는 23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약 8개월 만의 컴백이자, 박지현의 첫 정규앨범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MASTER VOICE’에는 타이틀곡 ‘무(無)’를 포함해 ‘Opening’(오프닝), ‘기도’, ‘아름다운 인생 이야기’, ‘Dancing In Love’(댄싱 인 러브), ‘안녕이란 슬픈 말’, ‘애간장’, ‘만물트럭’, ‘초대장’, ‘무(無) (inst.)’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박지현의 첫 정규앨범인 ‘MASTER VOICE’는 수많은 시간과 노력을 거친 박지현의 진짜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는 앨범으로, 국민 히트곡 작곡가 윤명선이 전곡을 프로듀싱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박지현은 섬세한 감성과 실력을 바탕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지현 본연의 목소리가 온전히 담긴 ‘MASTER VOICE’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박지현은 향후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심을 더욱 달굴 예정이다. 작년 싱글 ‘녹아 버려요’ 발매 후 다시 돌아온 박지현이 이번에는 어떤 사운드와 무대로 팬심을 정조준할지 정규 1집 ‘MASTER VOICE’가 기다려지고 있다.

박지현의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정규 1집 ‘MASTER VOIC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박지현의 정규 1집 ‘MASTER VOICE’ 예약 판매는 27일까지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