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가전 전문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이 2월 1일부터 지역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서남권·경기·인천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생활가전·혼수가전·IT기기까지 아우르는 기획전으로, 웨딩·이사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과 ‘그램 AI’ 신제품 중심의 할인 행사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에서는 결혼 및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한 ‘웨딩/이사 특별 초대전’을 운영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TV 등 필수가전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에어컨 진열대전을 함께 진행한다. 2026년형 에어컨 가격 인상이 예정된 가운데, 합리적인 조건으로 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진열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2026년형 ‘그램 AI’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휴대성과 성능을 강화한 최신 노트북 제품을 출시 기념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다.
대형 TV 수요를 고려한 대형 OLED 기획전도 동시에 진행된다. 프리미엄 화질을 앞세운 OLED TV를 중심으로 체감 가능한 구매 혜택을 제공해, 홈엔터테인먼트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은 애플 제품 공식 판매 매장으로, 아이폰을 비롯해 다양한 애플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운영도 함께 진행한다. 통신 3사 및 자급제 구매 혜택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어 IT 기기 구매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 한석훈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서울 서남권·경기·인천 지역 고객분들께 가전, IT, 혼수까지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웨딩, 이사, 신규 아파트 입주, 계절가전 교체를 고려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 가전 세일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 및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