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솔로지옥5' 최미나수 근황, 어장관리·무리수 악플에 상처..."반성 중이에요"

OSEN

2026.02.04 20:1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연휘선 기자] '솔로지옥5' 출연자 최미나수가 방송에서의 언행들을 사과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최미나수 지인들의 SNS 게시물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인들이 최미나수와 그가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5'를 함께 시청한 후기를 공개한 것이다. 

사진에서 최미나수는 구석에 웅크린 채 고개를 숙이며 의기소침한 기색을 보였다. 이와 관련 지인들은 "반성 중이에요ㅠㅠ"라며 "1-4화 같이 본 찐친 후기: 진짜 네 마음은 뭐니?"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또 다른 지인은 최미나수에 대해 "알아갈수록 더 좋은 사람이니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세요"라고 당부하며 최미나수를 응원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최미나수는 지난 2021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선을 차지하며 이듬해 미스 어스 1위까지 한 인물이다. 그는 최근 공개되고 있는 '솔로지옥5'에 출연해 첫 등장부터 남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송승일, 임수빈, 이성훈 등 기본 3명의 남자 출연자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으로 '어장관리', '무리수'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다만 '솔로지옥5'가 후반부에 접어들며 감정의 혼란을 딛고 한 출연자에게만 집중하려는 듯한 모습으로 '성장캐'라는 반전 호평도 자아내는 중이다. 

/ [email protected]

[사진] 넷플릭스 제공, SNS 출처.


연휘선([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