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최우식 '넘버원', 설 연휴 가족 영화로 추천 쇄도..신뢰도 급상승

OSEN

2026.02.05 00:1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설 극장가 유일한 온가족 힐링 무비로 떠오르고 있는 '넘버원'(감독 김태용, 제공 ㈜바이포엠스튜디오·펜처인베스트㈜, 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제작 세미콜론스튜디오·스튜디오더블엠, 공동제작 ㈜바이포엠스튜디오·아이피디컴퍼니)이 전 세대 추천 영상과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그 신뢰도를 수직상승 시키고 있다.

지난 30일 '넘버원'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바로 사전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가족들의 사진과 영상을 보내준 일반 관객들을 초대해 시사회를 가진 것. 관객들이 직접 보내준 가족 사진과 영상은 영화의 엔딩 크레딧을 함께 장식하며 '넘버원'의 또다른 주인공이 되었다. 관객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뜻깊은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배우들도 의미 있는 무대인사를 이어갔다.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은 물론, 관객들의 가족에 얽힌 사연을 직접 읽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이어진 상영에서는 '넘버원'이 지닌 진정성과 감동, 힐링에 공감하는 관객들의 표정이 담겨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움직인다. 또한 세대를 뛰어넘은 관객들이 남긴 “엄마가 생각나는 영화”, “힐링 되는 영화”, “감동적인 영화”, “엄마에게 연락하고 싶어지는 영화” 등의 진심 어린 한마디가 더해져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전 세대 추천 영상과 함께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웃음’, ‘감동’, ‘힐링’, ‘가족’ 이라는 키워드를 한 장에 응축하며 영화가 가진 감정의 결을 예고하고 있다. 최우식과 장혜진의 특별한 모자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한 장면을 담아낸 가운데,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이후 그 어떤 영화보다 짙은 여운을 남기는 ‘넘버원’”이라는 언론 평을 필두로 작품이 전할 진한 여운과 감동을 확신케 하는 호평들이 촘촘히 담겨 신뢰를 더한다.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은실(장혜진)’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영화 '넘버원'은 2월 11일(수)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email protected]

[사진] ㈜바이포엠스튜디오


하수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