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하정우, ♥차정원과 결혼설에 솔직 반응.."식장 들어갈 때까지 몰라"

OSEN

2026.02.05 23:09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지민경 기자] 배우 하정우가 차정원과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하정우는 지난 4일 차정원과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날 하정우가 오는 7월 비연예인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온 뒤 하정우의 연인이 차정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것.

이에 양측은 두 사람이 교제 중임을 인정했지만, ‘7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하정우는 6일 자신의 SNS에 "용접용 물안경"이라는 글과 함께 tvN 새 토일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해당 게시물에는 하정우의 결혼을 축하하는 네티즌의 댓글이 줄을 이었고, 하정우는 일부 댓글에 답글을 달아주며 결혼설에 대한 반응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늦었지만 결혼 축하드린다"는 네티즌의 축하 댓글들에 하정우는 "아직 이릅니다", "아직 좀 있어야", "아직 있어야된다니까요"라고 답하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특히 "결혼하지 마요"라는 팬의 말에 그는 "식장 들어갈 때까지 몰라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하정우는 3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email protected]

[사진] OSEN DB


지민경([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