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마이크 송 캐롤튼 시의원 후보, 캠페인 본격 가동

Dallas

2026.02.06 06:47 2026.02.06 07:47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캐롤튼 일대에 선거 푯말 설치, 지지 호소 … 5월2일 투표
마이크 송 후보와 선거 캠프 관계자 및 지지자들이 캐롤튼 일대에 선거 푯말을 설치하고 있다.

마이크 송 후보와 선거 캠프 관계자 및 지지자들이 캐롤튼 일대에 선거 푯말을 설치하고 있다.

 캐롤튼 시의원 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마이크 송(Mike Song) 후보가 본격적인 캠페인에 들어갔다. 마이크 송 후보 선거 캠프는 지난 1일(일) 캐롤튼 지역에 자신을 알리는 홍보 푯말을 꼽으면서 캐롤튼 시의회 입성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선거 캠프 관계자들과 송 후보 지지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 캐롤튼 지역을 돌며 선거 푯말을 설치했다. 송 후보는 “오늘은 내 생에 최고의 날이다. 캐롤튼 시의원 선거에 출마한다고 했을 때 주변에서 도와주겠다고 했는데, 그 때는 그게 무슨 의미였는지 몰라다”며 “막상 캠페인에 필요한 실무를 할 때 지지자들이 나와 도와주는 것을 보며 표현할 수 없는 감사함을 느꼈다”고 밝혔다.
한편, 송 후보는 지난달 14일(수) 오전 9시 캐롤튼 시청에서 캐롤튼 시의원 선거에 등록하며 공식 후보자가 됐다. 마이크 송 후보는 가족과 친지 등 30명 넘는 지지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날 서류를 접수하고 선서를 했다. 마이크 송 후보는 선서 후 지지자들을 향해 전현직 캐롤튼 시의원 및 시장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 뒤, 선거 캠페인을 통해 더 멋진 캐롤튼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송 후보는 지난달 31일(토) 열린 달라스 한인회 출범식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는 한편, 달라스 한인회 임원으로 봉사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달라스 한인회도 송 후보의 승리를 위해 적극 돕겠다는 뜻을 전했다. 선거는 올해 5월2일(토)에 실시된다. 송 후보 캠페인 후원 및 자원봉사에 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전화 469.951.9788, 또는 인스타그램 @songforcarrollt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토니 채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