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엉망진창 정필링쑈' 공연계 新 패러다임…인천→서울 공연 전석 매진

OSEN

2026.02.06 17:1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공연 제작사 제공

공연 제작사 제공


[OSEN=장우영 기자] ‘엉망진창 정필링쑈’ 인천, 서울 공연이 뜨거운 성원 속에 전석 매진 쾌거를 이뤘다.

‘엉망진창 정필링쑈’는 정필링의 인생 서사를 중심으로 코믹, 음악극, 연극, 토크, 이머시브 요소가 결합된 공연이다. B급 감성과 위트를 기반으로 관객 참여를 유도하며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공연 경험을 제시한다.

공연은 정필링 개인의 연극적 서사를 축으로 전개되며 관객의 반응과 참여에 따라 매 회차 다른 이야기 흐름이 만들어진다. 즉발적인 상황 설정과 관객 참여가 융화되면서 예측 불가능한 전개가 이어지고, 한 편의 시트콤처럼 웃음과 소동이 쌓인 끝에 ‘엉망진창인 삶이어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선사한다.

정필링의 유니크하고 독창적인 매력을 앞세운 ‘엉망진창 정필링쑈’는 지난해 경산, 서울, 광주, 부산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됐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오는 3월 인천 공연 2회차, 4월 서울 공연 2회차까지 연이어 전석 매진을 달성하며 ‘엉망진창 정필링쑈’만의 브랜드 파워와 공연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정필링은 극단여행자 출신 배우로 연극 기획과 연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음악, 연극, 코미디를 융합한 무대를 구축해 2025년 가장 주목받는 크리에이터 및 퍼포머로 활동 중이다. 또한 정필링 온 더 웨이브(Jungfeeling on the Wave)라는 5인조 밴드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방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엉망진창 정필링쑈’ 인천 공연은 오는 3월 28일과 29일 서구 문화회관에서, 서울 공연은 4월 11일과 12일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email protected]


장우영([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