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예정화♥' 마동석, 해외서 근황..바다의 왕자+더 우람해진 팔뚝

OSEN

2026.02.07 00:24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최이정 기자] 배우 마동석이 해외 로케이션 촬영 근황을 전했다.

마동석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주 동안 영화 해외 촬영 중"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영문으로도 “Over a month into our overseas shoot”라고 덧붙이며 촬영이 한창 진행 중임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울창한 자연을 배경으로 한 로케이션 현장부터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풍경, 이동 중 포착된 일상 컷까지 담겼다. 편안한 차림에도 여전한 체격과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특히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여유를 즐기는 모습과, 촬영지 곳곳을 가리키며 미소 짓는 장면에서는 장기 해외 일정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에너지가 느껴진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팬들 역시 “해외 촬영도 찢었다”, “체력 관리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 “완성작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보냈다.

마동석은 현재 장기 해외 로케이션을 소화 중인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강렬한 스크린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마동석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타이고', 영화 '돼지골'(피그빌리지) 등을 선보인다. 최근 막을 내린 ‘아이 엠 복서’를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해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마동석은 2021년 모델 겸 영화배우 예정화와 5년의 열애를 끝내고 혼인신고 해 부부가 됐다

/[email protected]

[사진] 마동석 SNS


최이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