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오 내사랑"→"땡큐"..하정우♥차정원, 본격 럽스타? 결혼설 속 화제 [핫피플]

OSEN

2026.02.08 05:55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수형 기자]배우 하정우와 배우 겸 패션 인플루언서 차정원의 열애가 공식화된 가운데, 가수 카더가든이 뜻밖의 ‘강제 소환’을 당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 가운데 럽스타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앞서 지난 4일 하정우가 오는 7월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는 보도가 전해지며 연예계가 술렁였다.

이후 하정우의 연인이 배우 차정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졌고, 차정원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교제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다만 ‘7월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며 선을 그었다.

이 과정에서 동명이인 해프닝이 벌어졌다. 카더가든의 본명이 하정우의 연인과 같은 ‘차정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그의 SNS에는 “결혼 축하드려요”, “하정우와 연애 축하해요” 등 엉뚱한 축하 댓글이 이어진 것.

특히 한 네티즌이 실제 연인인 차정원 대신 카더가든의 사진을 올리자, 하정우는 해당 게시물에 “오 내사랑”이라는 댓글을 남겨 폭소를 자아냈다. 의도치 않은 러브라인(?)이 형성되며 팬들 사이에서 유쾌한 해프닝으로 회자됐다.

이러한 가운데, 차정원은 8일 자신의 SNS에 일본에서의 일상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베이지 톤 트렌치코트를 입고 ‘THANK YOU’ 문구가 적힌 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공개 열애 인정 이후 처음 전한 게시물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쏠렸다.

결혼설이 불거졌던 상황 속, 하정우의 “오 내사랑” 댓글과 차정원의 “THANK YOU” 게시물이 맞물리며 일각에서는 “본격 럽스타 아니냐”는 반응도 나오고 있다. 다만 양측은 결혼설에 대해서는 여전히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사진]'OSEN DB'  


김수형([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