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유튜브 채널 ‘이영자 TV’에는 ‘이영자 역대급 설 차림, 현빈의 떡국 레시피와 정성 가득 생선찜’이라는 제목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번 콘텐츠에서 이영자는 생일을 맞아 스태프들과 동료들의 축하를 받았다. 커피차 선물부터 동료들의 축하까지 이영자를 웃게 만들었다. 이영자는 생일을 축하해준 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OSEN DB.
또 이영자는 설을 맞아 특별한 음식을 준비했다. 이영자는 자신만의 팁을 담아 생선찜을 만들 준비를 했고, 특히 현빈이 추천한 설 음식으로 매생이 굴 떡국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자는 “현빈이 맛있는 걸 보냈다. 물건이 아니라 인터뷰”라고 설명했다. 앞서 현빈이 배우 정우성 등과 작품 홍보차 이영자와 콘텐츠를 촬영했고, 이 과정에서 이영자가 추천받은 음식이 매생이 굴 떡국이었다.
촬영 중 이영자는 현빈에게 “아내가 끓여준 떡국?”이라며 메뉴 추천을 부탁했고, 고민하던 현빈은 “매생이 굴 떡국”이라고 답했다. 이영자는 “신년에 내가 요걸로 해먹을게요”라고 화답했고, 현빈은 엄지를 치켜세워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현빈의 아내인 배우 손예진은 결혼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차례 직접 만든 집밥을 공개한 바 있다. 정갈하게 만든 집밥을 남편과 함께 먹으며, 사진만으로도 큰 관심을 받았다. 현빈이 직접 손예진의 음식으로 ‘매생이 굴 떡국’을 추천해 이영자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