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내 허벅지 네 엉덩이에 줄게"…랄랄, 73kg 찍고 에이미에 제안한 '깜짝 지방이식' ('ralral')

OSEN

2026.02.08 14:48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글자 크기 조절
기사 공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근희 기자] 랄랄이 절친한 인플루언서 에이미에게 파격적인 '지방 나눔'을 제안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8일 오후 유튜브 채널 ‘랄랄ralral’에는 ‘진짜 운동하는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랄랄은 에이미와 함께 한파 속 한강 러닝에 도전했다. 랄랄은 “저희가 운동을 하러 왔는데요. 지금 뚝섬 한강공원이고 진짜 러닝을 할 거예요”라며 의욕을 다지는 한편, “나 진짜 살 뺄 거거든”이라며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에이미는 운동을 할수록 도드라지는 '힙딥(골반 옆 꺼진 부분)'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랄랄은 “거기는 근데 그냥 타고날 수 없어 솔직히. 그래가지고 거기에 필러 많이 맞잖아”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

에이미가 "골반 지방이식술은 살이 없으면 안 된다더라"고 설명하자, 최근 체중 73kg을 기록한 랄랄의 기함할 제안이 터져 나왔다. 랄랄은 “내 거 뺄래?”라고 묻더니, “내가 진짜 다리 한 쪽만 빼서 네 엉덩이 다 넣어줄 수 있어. 야 풀로 넣어줄게. 몇 CC 원해? 몇 CC?”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랄랄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내 허벅지 너 엉덩이에 박아줄 수 있지”라는 역대급 '티키타카' 멘트를 덧붙여 에이미를 자지러지게 만들었다.

[email protected]

[사진] 유튜브 ‘랄랄ralral’


박근희([email protected])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